INK
커뮤니티

공지사항

HOME     커뮤니티    공지사항

[KGO] 가을천문학회 기간 중 Gemini One-on-One 미팅 신청 안내
작성자 : 한국천문학회 등록일시 : 2025-10-13 15:01:02
첨부파일 :

한국천문학회 회원여러분께,

 

안녕하세요. 

2025년 한국천문학회 가을 제112차 학술대회 기간 중 Korea Gemini Office (KGO)에서는  

10월 15일 Exploring the Gemini Observatory라는 주제로 Gemini 특별세션을 운영하며,

이와 연계하여 대형망원경센터/NOIRLab Gemini 전시부스에서 Gemini 스탭과 개별적으로 진행할수 있는 "One-on-One" 미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   

Gemini 스탭과의 개별 미팅을 통해서 제미니 망원경의 제안서 준비, 관측, 데이터 분석 등에 대해

자유롭게 논의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나 QR코드를 통해 신청해주시고, 추후 미팅 스케줄 관련 후속 안내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 

신청서: 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eLvuPHh31vgv_piTJomi8ds31g8VSdjjBhcVYBwoyDymVAzw/viewform?usp=header



 

 

관심있는 학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Korea Gemini Office 

이전글 2025 KAS Fall Meeting Final Announcement
다음글 한국 천문학 발전을 위한 중장기 비전: 2026-2035 발간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