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|
||||||||||
| 작성자 : 한국천문학회 | 등록일시 : 2025-10-13 15:01:02 | |||||||||
|
||||||||||
|
한국천문학회 회원여러분께,
안녕하세요. 2025년 한국천문학회 가을 제112차 학술대회 기간 중 Korea Gemini Office (KGO)에서는 10월 15일 Exploring the Gemini Observatory라는 주제로 Gemini 특별세션을 운영하며, 이와 연계하여 대형망원경센터/NOIRLab Gemini 전시부스에서 Gemini 스탭과 개별적으로 진행할수 있는 "One-on-One" 미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 Gemini 스탭과의 개별 미팅을 통해서 제미니 망원경의 제안서 준비, 관측, 데이터 분석 등에 대해 자유롭게 논의하실 수 있습니다.
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나 QR코드를 통해 신청해주시고, 추후 미팅 스케줄 관련 후속 안내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관심있는 학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Korea Gemini Office |
||||||||||
| 이전글 | 2025 KAS Fall Meeting Final Announcement |
| 다음글 | 한국 천문학 발전을 위한 중장기 비전: 2026-2035 발간 |
|

